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한국전기공 경기북부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2023년도 전기공사기업인 사회공헌 실천의 날’을 맞이해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

등록일 2023년11월17일 08시3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전기공사협회 경기도북부회(회장 김종욱)는 11월 15일(수)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앞마당에서 ‘2023년도 전기공사기업인 사회공헌 실천의 날’을 맞이해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고양시(병) 홍정민 국회의원, 고양특례시 신인선 시의원,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장기욱 관장, 대한노인회 고양시일산동구지회 정영주 지회장,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희망나눔봉사단, 마음행봉사단, 이민자통합센터 외국인봉사단 등이 참여했다.

행사를 이끈 한국전기공사 경기도북부회의 김종욱 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귀한 시간을 내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사랑의 김장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홍정민 국회의원은 “지난해 전기공사협회가 이 자리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했던 것을 기억한다. 지역 주민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김종욱 회장과 한국전기공사 중앙회, 경기도북부회에 감사한 마음이 컸다”며 “올해도 잊지 않고 지역을 위해 힘을 모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신인선 시의원은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나눔 문화 활성화로 더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홍 한국전기공사협회 경기도북부회 사무국장은 “우리 전기공사협회와 전기공사 기업인들은 마땅히 지켜야 할 사회적 책임과 도리를 잊지 않고 있다. 특히 올해 김장 나눔 행사는 고양시 관내 시각장애인쉼터, 중증장애인생활시설, 독거어르신들에게 김장을 전달함으로써 다가오는 추운 겨울철에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전기공사기업인 사회공헌 실천의 날’은 전기공사협회 중앙회와 전국 각 시도회가 매년 겨울을 앞둔 11월경 지역 주민들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고 지역 사랑을 실천하는 날이다.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소개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로 피해를 입은 사람 및 유가족들에게 형사사법 절차상 권리를 보호하고 신체적, 재산적, 정신적 피해 등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