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LG생건 쿠팡과 화해, 4년 9개월 만에 쿠팡 ‘로켓배송’ 직거래 재개

엘라스틴, 페리오, 테크 등 생활용품과 코카콜라 등 음료제품 등 음료제품 로켓배송 가능

등록일 2024년01월12일 14시3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납품단가 협상에서 갈등을 빚으며 거래를 중단했던 LG생활건강과 쿠팡이  ‘로켓배송’ 직거래를 재개한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2019년 4월 말 로켓배송에 납품이 중단된 지 약 4년 9개월 만으로, LG생활건강 제품들은 2024년 1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엘라스틴, 페리오, 테크 등 생활용품과 코카콜라 등 음료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쿠팡 로켓배송이 가능해지는 LG생활건강 상품들
 

 

또한 화장품의 경우 오휘 등 럭셔리 브랜드는 뷰티 브랜드 전용관인 ‘로켓럭셔리’에 입점할 예정이고, MZ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CNP 등 프리미엄 브랜드는 로켓배송으로 만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좋은 품질의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거래 재개는 쿠팡이 LG생활건강에 먼저 손을 내민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CJ제일제당과 납품 중단 사태를 빚은 쿠팡이 대형 제조사와 연이은 갈등으로 반(反)쿠팡 전선이 확대되는 것에 부담을 느낀 것으로 분석된다.

 

쿠팡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들이 더 다양하고 좋은 품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파트너사와 적극적인 소통과 협업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