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파리바게뜨, 이강인 소속 파리생제르맹과 공식파트너십 체결

리그앙 경기마다 로고·광고영상 노출 예정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입지 강화”

등록일 2023년11월02일 10시0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스폰서십 체결식 기념촬영. 왼쪽부터 허진수 파리바게뜨 사장, 마크 암스트롱 파리 생제르맹 CRO. 사진=SPC 제공

SPC그룹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축구 명문 구단인 파리 생제르맹과 손잡고 글로벌 인지도 높이기에 나섰다.

 

파리바게뜨가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강인 소속 팀인 파리 생제르맹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빵의 본고장이자 축구 강국인 프랑스의 수도 파리를 연고로 하며 전 세계에 많은 팬을 보유한 파리 생제르맹과 함께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파리바게뜨는 국내 3400여 개 매장을 넘어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10개국에 진출해 5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베이커리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파리 생제르맹에는 이강인외에 킬리안 음바페, 우스만 뎀벨레 등 세계적인 유명 축구 스타들이 소속돼 있다. 또 매력적인 도시 '파리'라는 공통된 요소에서 오는 시너지로 파리바게뜨에 긍정적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가져가 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먼저 파리 생제르맹 홈 경기장인 '파르크 데 프랭스'에 프랑스 프로축구 리즈 '리그앙' 매 경기마다 파리바게뜨 로고와 광고영상이 노출되며, 현지 팬들이 파리바게뜨의 빵과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파리 생제르맹 주요 인기 선수와 함께 콘텐츠 제작, 협업 굿즈와 제품 출시, 경기 관란 티켓 및 공식 투어 참가권 증정 프로모션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허진수 파리바게뜨 사장은 "세계적인 명문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파리'라는 멋진 도시를 모티브로 한 음식문화와 스포츠의 만남을 통해 전 세계 고객과 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파리바게뜨는 고객에게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