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Ⅵ대학 구미캠퍼스(이하 구미 폴리텍)는 제12대 최재윤 신임 지역대학장 취임식이 지난 2일 구미 폴리텍 누리관 세미나실에서 거행됐다고 밝혔다.
취임사 하고 있는 최재윤 학장. =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제공
이날 최재윤 학장은 취임사를 통해“구미 폴리텍은 교수로서 첫 발령지였는데, 학장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연일 대학의 위기를 이야기하는 요즘에, 취업률 85.3%, 유지취업률 95.3%라는 우수한 실적을 내주신 교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인근 대학, 지자체, 기업 등 연계를 강화하여 지역을 뛰어넘어 더욱더 발전하는 캠퍼스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재윤 학장은 경남대 전자공학과를 졸업한 후 동 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최 학장은 2001년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교수로 부임한 이후 구미시 도시개발위원회 위원, ICT폴리텍 대학발전자문위원, 인천시 청년정책조정위원회 위원을 역임했으며, 최근에는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학생처장을 역임했다.
한편, 구미 폴리텍은 이달 9일부터 2025학년도 2년제학위과정 신입생 수시1차 모집을 한다. 구미 폴리텍은 △기계시스템 △자동화시스템 △전기 △AI전자 △AI소프트웨어 5개과에서 282명(정원외포함)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