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귀여움은 그대로 키만 훌쩍 큰 삼둥이 ‘대한,민국,만세’ 유퀴즈 출격

원조 ‘슈퍼맨’ 아빠 송일국과 함께…방송은 7월 예정

등록일 2024년06월26일 16시3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국민조카로 대한민국 이모 삼촌들의 사랑을 받았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아빠 송일국과 함께 유퀴즈에 전격 출연했다.

 

26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계정에는 "원조 슈퍼맨 '송대디' 송일국과 현생에 찌든 이모 삼촌들의 힐링 그 자체! 온 국민의 랜선 조카였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유퀴즈에 찾아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촬영장에서 MC 유재석, 조세호와 인사를 나누는 송일국과 대한, 민국, 만세의 모습이 담겼다.

 

어느덧 초등학교 6학년으로 훌쩍 자란 삼둥이를 본 조세호는 "저보다 크네요"라며 놀랐다. 유재석도 "이렇게 컸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유퀴즈' 측은 "어느새 조셉의 키를 훌쩍 넘겨버린 대한, 민국, 만세의 폭풍 성장이 궁금하다면? 유퀴즈 봐 주겠니?"라고 덧붙였다.

 

 

  유퀴즈 SNS 계정 


삼둥이의 근황을 본 네티즌들은 "아니 얼굴은 그대로인데!! 대한아 민국아 만세야!!", "귀요미 삼둥이들이 이렇게 컸다니", "얼마 만이야... 챙겨볼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일국과 삼둥이가 출연한 '유퀴즈'는 오는 7월 방송 예정이다. 

한편, 26일 오후 방송될 '유퀴즈' 250회에서는 대한민국 노래방의 쌍두마차 태진의 홍진명 대리, 금영의 김동영 사원과 미국 국방부 소속 법의인류학자 진주현 박사, 21세기에 태어난 뮤지션 중 최초의 빌보드 1위인 월드스타 빌리 아일리시, 27년간 한결같은 인사로 싱그러운 오후를 선사해 준 최화정이 출연한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