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BTS뉴스] BTS성공신화와 입대까지 미국서 만화책으로 발간

비욘세, 테일러 스위프트,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 등을 다룬 '페임'(FAME) 시리즈의 신작

등록일 2024년01월05일 16시4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세계적인 톱스타 방탄소년단(BTS)의 성장과 성공신화 그리고 최근 입대까지를 다룬 이야기가 미국에서 만화책으로 나온다.

 

연합뉴스에 따르면4일(현지시간) 미국 출판사 틸다웨이브는 BTS를 주인공으로 한 22쪽 분량의 만화책을 '페임'(FAME) 시리즈의 신작으로 선보인다.

 

 

 '페임-BTS' 책 커버 [틸다웨이브 코믹스 제공. 로이터=연합뉴스]

 

 

 

'페임' 시리즈는 가수와 배우, 스포츠 스타 등 유명인의 일대기를 만화로 소개하는 시리즈물이다. 앞서 가수 비욘세, 테일러 스위프트, 50센트, 배우 제니퍼 로렌스,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 등을 주인공으로 다뤘다.

 

신작 '페임:BTS'에는 BTS가 2013년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을 내고 사회 공헌 활동을 하며 세계적인 팝스타로 성장하는 이야기가 담겼다.

 

또 2022년 맏형 진을 시작으로 한 멤버들의 입대 과정을 통해 이들이 팝스타에서 군인으로 변화하는 모습도 담았다고 로이터는 전했다.

 

'페임: BTS'는 종이책과 디지털 두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오는 10일 정식 출간된다.

올려 2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