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네이버톡톡
맨위로

유재석, 11월 예능인 브랜드평판 1위 차지

이어 탁재훈·신동엽·박명수·박나래 순

등록일 2023년11월09일 19시4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3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탁재훈 3위 신동엽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3년 10월 4일부터 2023년 11월 4일까지의 예능방송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6,413,4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10월 예능방송인 브랜드 빅데이터 37,463,497개와 비교하면 3.48%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에디터가 참여한 브랜드모니터분석과 한국브랜드포럼에서 분석한 브랜드가치평가도 포함했다.

2023년 11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유재석, 탁재훈, 신동엽, 박명수, 박나래, 전현무, 강호동, 서장훈, 김종국, 안정환, 이경규, 김구라, 김숙, 김성주, 김민경, 이상민, 송지효, 조세호, 차태현, 하하, 이수근, 정형돈, 유세윤, 윤종신, 장도연, 김종민, 김준호, 홍현희, 송은이, 정준하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2023년 10월 4일부터 2023년 11월 4일까지의 예능방송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6,413,4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10월 예능방송인 브랜드 빅데이터 37,463,497개와 비교하면 3.48%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에디터가 참여한 브랜드모니터분석과 한국브랜드포럼에서 분석한 브랜드가치평가도 포함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