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위생 브랜드의 리더십 강화 활동
영유아 및 교직원들의 올바른 손씻기 습관 형성에 기여
3억6000만원 상당 물품 지원… 어린이집안전공제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보다 좋은 습관 만들기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자사 대표 위생 브랜드 ‘아이! 깨끗해(이하 아이깨끗해)’ 리뉴얼을 기념해 전국의 어린이집에 핸드워시 세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가 11월 16일 어린이집안전공제회와 자사 ‘아이! 깨끗해’ 핸드워시 3만 세트 기부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김영옥 어린이집안전공제회 이사장, 성민제 라이온코리아 생산본부 상무(사진: 라이온코리아)
라이온코리아는 어린이집안전공제회와 협력해 어린이집 영유아 및 보육 교직원들의 올바른 손씻기 습관 형성과 이를 통한 감염병 예방에 기여하고자 11월 16일 약 3억6000만원 상당의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3만 세트의 전달식을 가졌다.
기부물품은 리뉴얼을 통해 전체 라인업에 재활용 플라스틱 50% 사용 용기를 적용하고,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더 빠른 항균효과를 보이는 ‘아이깨끗해 순 세트’(용기 1개, 리필 2개)다. 이번 달 중 어린이집안전공제회가 추진하는 ‘어린이집안심보육꾸러미 사업’을 통해 3만개소에 달하는 전국 모든 어린이집에 배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라이온코리아 성민제 생산본부 상무, 김도형 경영지원담당 상무와 어린이집안전공제회 김영옥 이사장, 김우중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으며, 라이온코리아는 어린이집 환경 개선에 이바지한 공로로 공제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라이온코리아는 최근 독감, 코로나19 등의 호흡기 질환이 재유행하는 가운데 영유아들의 위생 관리에 기여하고자 이번 기부를 기획했다며, 당사는 지속가능한 제품 개발은 물론, 올바른 위생습관 형성 및 실천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더 좋은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온감테라피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